좌표평면 도입을 위한 활동입니다.
두 학생이 서로 다른 학습지를 받습니다.
한 명은 놀이기구가 가득찬, 다른 한 명은 놀이기구가 텅텅 비어있는 학습지죠.
그리고 설명하게 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되면서
위치를 나타내기 위해 중심, 기준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파일은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재미있는 활동이네요! 서로 다른 학습지를 통해 학생들이 좌표평면의 개념을 체험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놀이기구의 위치를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중심과 기준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겠네요. 첨부파일도 기대됩니다!"
"재미있는 활동이네요! 서로 다른 학습지를 통해 학생들이 좌표평면의 개념을 체험적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놀이기구의 위치를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중심과 기준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겠네요. 첨부파일도 기대됩니다!"